국민카드 홈페이지나 ARS를 통해서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일상
사용하시고 있는 국민카드를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럴 때는 당황하지 말고 빠른 분실신고를 통하여 카드를 정지시키고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즉 보유하고 있는 국민카드를 분실한 경우는 분실 사실을 확인한 즉시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분실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1. 국민카드 홈페이지
-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도난/분실신고 순으로 이동합니다.
- 나의 보유카드 메뉴에서 분실신고를 원하는 카드를 선택합니다.
- 분실신고를 할 때에는 신청인 정보와 카드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 분실신고 완료를 통하여 신고를 마치시길 바랍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민카드 같은 경우는 KB금융그룹의 자회사로써 KB국민은행과 연계되어서 서비스가 많이 되어지는 신용카드/체크카드입니다. 다양한 카드상품과 더불어 KB Pay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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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국민카드 ARS를 통한 분실신고
- 전화기를 통해 1588-1688, 1588-1788로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연결합니다.
- 음성 안내에 따라 분실신고를 선택합니다.
- 신청인 정보와 카드정보를 통하여 안내에 따라 분실신고를 완료합니다.
국민카드의 분실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분실신고 후에는 새 국민카드를 재발급 신청해야 합니다. 재발급 신청은 홈페이지, ARS, 국민은행 지점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분실신고된 카드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만약 분실신고 후 카드를 바로 찾게 되면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사용 제한 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