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ing

핫메일 홈페이지 (www.hotmail.com)

IT 팁

핫메일 홈페이지 (www.hotmail.com)

전자우편 서비스는 과거 편지를 수동으로 주고받는 것에서 벗어나서 네트워크로 쉽게 전달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우체국에서 편지를 부칠 필요가 없이 바로바로 메일을 보내고 답장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이러한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써 다음한메일, 네이버메일이 유명한데요. 해외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핫메일과 구글의 지메일이 명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이 중에서 핫메일 같은 경우는 요즘에는 아웃룩으로 이름을 바꾸어 아웃룩 홈페이지인 outlook.kr을 통하여 서비스를 지원받고 있는데요. 전자메일은 물론 일정을 한 곳에서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물론 기존에 핫메일 홈페이지 (www.hotmail.com)를 이용하셨던 고객분들도 해당 주소로 들어가주셔도 되는데요. 그러면 자동으로 아웃룩 사이트로 이동되어서 메일 사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아웃룩 같은 경우 회원가입을 하시고 계정을 이용하여 메일을 이용가능한데요. 가입을 하실 경우 아웃룩 도메인과 핫메일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덕분에 microsoft의 무료 계정 만들기를 기반으로 아웃룩 아이디에서는 새 메일로 핫메일을 사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점을 비춰봤을 때 따로 핫메일 홈페이지는 필요없다고 보여지네요.


아웃룩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리고 당연히 모바일도 지원하는 아웃룩인데요. 스마트폰에서나 태블릿에서 이용이 되어지는 앱도 따로 제공되어지기 때문에 이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시고 쓰시는 것도 좋습니다.



어플 같은 경우는 중요 받은 편지함이나 제스처 및 스마트 필터 그리고 알람으로 보다 쉬운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인터넷을 쓰다보면 다양한 메일이 필요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럴 때 www.hotmail.com을 통하여 새로운 메일 사용하고 관리해보시면 어떨까도 싶습니다.



'IT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0) 2020.11.03
LD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0.11.02
다음을 시작페이지 지정  (0) 2020.07.16
구글지도 로드뷰  (0) 2020.06.23
금융거래 주소 일괄변경 서비스  (0) 202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