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ing

일본야후 바로가기

바로가기

일본야후 바로가기

한국에서는 야후가 철수하여 야후코리아가 운영되지 않지만 일본야후는 그렇지 않은데요. 구글재팬과 더불어 일본야후 바로가기는 일본인들 사이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는 검색사이트라고 합니다. 

 

 

 

이런 일본야후 같은 경우는 특이하게도 다른 국가의 야후서비스와 달리 독자적으로 일본에서 운영되어 야후재팬 법인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일본 외에 다른 나라들의 간섭을 크게 받지 않고 홈페이지와 서비스가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야후재팬 yahoo japan바로가기

독자적인 도메인을 가지고 있는 야후재팬이기 때문에 일본야후 바로가기는 야후.co.jp 주소로 어느나라에서든 접속이 가능한데요. 국내에서도 역시 구글과 같이 리다이렉트가 되지 않고 직접적으로 yahoo japan 홈페이지에 바로가기가 됩니다.

 

일본구글 홈페이지 - https://www.yahoo.co.jp/

 

일본사이트이기 때문에 모든언어가 일본어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 가능한데요. 아쉽게도 한국어로 번역은 되지 않습니다만 검색은 한국어로 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야후 홈페이지의 사용은 국내에 거주하시는 일본인들이 이용을 많이 하시며 그 외에는 세이프서치를 피하기 위해도 활용이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일본에는 세이프서치라는 개념이 없기 때문에 야후재팬에는 해당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아 검색을 할 때 제한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면서도 구글엔진을 이용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구글검색 결과와 비슷하게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여지가 있어요. 구글검색을 하면서 엉뚱하게 세이프서치로 막혔을 경우 빠르게 결과를 보고 얻고자 하면 일본구글 바로가기를 이용해보시는 것 괜찮아 보이네요.

 

 

국내에서는 N사가 인터넷 점유율을 꽉 잡고 있는 것처럼 일본에서는 야후재팬이 그 역할을 대신하고 있는데요. 따라서 일본의 트랜드를 확인하고 싶다면 일본야후에서 정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동 칼로리 계산기 및 칼로리표  (0) 2019.05.28
아파트 관리비 조회 하는법  (0) 2019.05.25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19.05.20
일본 날씨 사이트  (0) 2019.05.19
환율조회 사이트  (0) 2019.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