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ing

추억을 저장하기 좋은 클라우드서비스

IT 팁

추억을 저장하기 좋은 클라우드서비스

여러분은 소중한 사진,영상과 회사나 업무에 도움되는 자료를 모와서 관리하고 계신가요? 세월이 흘러서 인터넷 속도와 기술이 발전때문인지 정말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클라우드의 사전적 의미는 사용자의 로컬 컴퓨터가 아닌 인터넷 기반으로 연결된 외부 컴퓨터에서 처리되는 기술을 이야기하는데요. 최근 제공되는 서비스들은 이것을 기반으로 하고 있죠. 대표적으로 네이버 클라우드가 있는데요. 예정과 비교하면 파일서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군요.



인터넷에서 자신에게 허용된 공간에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고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그렇게 등록된 문서를 즉시 수정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비단 이것 뿐만이 아닙니다.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에 있는 데이터를 웹으로 관리하고 노래등을 올려두고 재생할 수도 있죠. 이전에는 인터넷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없어서 폰에 음악파일을 가득 넣고 다녔지만 지금은 스트리밍이나 클라우드에 보관중인 파일을 즉시 재생하는 분들도 많아졌죠.


기업에서는 클라우드 서버를 임대해서 운영하기도 하는데요. 아마존AWS나 IBM클라우드등이 알려진 서비스입니다. 물론 트레픽과 사양에 따라서 요금은 천차만별이라서 준비와 계획은 확실하게 잡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IT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클릭스 바로가기  (0) 2019.03.15
인터넷 포토샵 사이트  (0) 2019.03.14
url 단축 사이트 소개  (0) 2019.03.06
아지트 사용에 관하여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0) 2019.03.05
윈도우7 프로그램 추가제거  (0) 2019.03.04